[MBN스타 김윤아 기자] 케이블방송 k-star 예능프로그램 ‘진짜뷰티’에 스페셜게스트가 출격한다.
걸그룹 포미닛(4Minute) 남지현과 공동 MC를 맡고 있는 박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머! 그녀가 진짜뷰티에 출격했다. 이게 몇 년 만이니~ 옛날 방송국 다닐 때 우리의 슬픈 추억 돋는다. 누구일지 다음 주 방송에서 확인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남지현을 비롯해 하트문양의 스티커로 얼굴을 가린 의문이 스페셜게스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본업인 연기활동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내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연예계 대표 뷰티 셀러브리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박탐희가 깜짝 출연,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바.
![]() |
↑ 사진=박은지 SNS |
새로운 스페셜게스트의 정체와 함께 과거 스페셜게스트와 슬픈 추억을 함께 나눈 MC 박은지의 사연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 방송인 박은지와 걸 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