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신화의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히어로’(HERO)가 팬클럽 선예매를 실시한다.
신화는 오는 3월 26, 27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의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히어로’의 티켓을 팬클럽을 상대로 16일부터 선예매를 진행한다.
신화는 국내 최대의 실내 공연장인 체조경기장에서 수년간 매년 3월 자신들의 데뷔 일자에 맞춰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왔다. 오는 18일 일반 티켓 오픈을 앞두고 16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팬클럽 신화창조 11기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한다.
![]() |
↑ 사진=신화 컴퍼니 |
신화컴퍼니는 “오는 3월 개최되는 신화의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의 팬클럽 선예매가 오늘 진행된다. 데뷔 18주년을 기념해 올해 역시 팬들과 콘서트를 통해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상의 무대와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으니 오는 3월 개최되는 신화의 콘서트에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히어로’는 인터파크를 통해 1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오는 18일 오후 8시 일반예매가 진행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