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결방, '영주' 방송…한은정 S라인 몸매 비결? "하루 5끼"
![]() |
↑ 동물농장 결방 영주 한은정/사진=SBS플러스 |
설 특선 드라마 '영주'와 해당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한은정이 화제인 가운데, 한은정의 몸매·피부 관리 비법이 눈길을 끕니다.
한은정은 과거 SBS플러스 '스타그램' 2화에 출연해 자신의 몸매 비결로 '간식 파우치'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하루 다섯 끼를 챙겨먹으면서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출출할 때마다 먹는 '건강간식'이라며, 간식 파우치 속 간식들을 소개했습니다.
그가 소개한 내용물은 '마늘 칩' '견과류' '오디 잼' 등 집에서 만든 헬시푸드가 대부분이어서 할머니 입맛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날 한은정은 오디 잼에 마늘 칩을 찍어 먹으며 허기를 달래는 것이 그의 몸매 관리 팁이라고 전하는 한편, 매일 아침 챙겨 먹는 한은정 표 '건강 수프 제조법'을 공개했습니다.
'건강 수프'는 미지근한 물에 마와 더덕가루를 넣어 만드는데, 취향에 따라 견과류나 마늘 칩을 첨가해 먹을 수 있다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한은정표 '건강 수프' 맛을 본 모델 주우재는 "초딩 입맛인 내 입에도 고소하고 담백해 맛있다"고 평가했고, MC 도윤범은 카메라가 꺼진 후에도 건강 수프를 내려놓지 못하고 바닥까지 긁어 먹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한은정은 또한,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다니는 헬스클럽으로 MC들을 초대해 탄력 있는 바디 라인을 위한 운동을 선보였습니다.
하체 운동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한은정은 탄력 있는 허벅지를 만드는 운동법과, 드레스를 입었을 때 아름다운 등 라인을 만들어 주는 운동법을 공개했습니다.
남자 MC들이 그녀의 운동법 따라잡기에 나섰지만 보기와 달리 어려워 쉽게 따라 하지 못해 웃
한편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동안을 자랑하는 한은정은 피부의 시간을 붙잡는 그만의 피부 관리 팁은 자극이 적은 아이템을 주로 사용하고, 크림과 세럼을 바르고 난 후 찰싹 찰싹 때리며 흡수시킨다는 특별한 피부 관리 팁인 '찰싹 요법'이라는 점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