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가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볼륨의 리도 버전을 런칭한다.
벨로테로 볼륨의 ‘리도’ 버전은 기존 벨로테로 볼륨 제품에 국소마취제 성분인 ‘리도카인’을 더한 제품이다. 기존 필러 시술 시 느껴지는 통증을 줄이기 위해 국소마취제를 사용하던 것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주사제 안에 미리 리도카인을 포함시켜 환자들의 시술 통증을 완화시킨 것이다.
![]() |
벨로테로는 스위스에서 특허 받은 CPM(다밀도)공법으로 제품 내에 저밀도와 고밀도 입자가 공존해 시술 부위와 주변 부위의 자연스러운 연결이 특징인 필러다. 또한 벨로테로는 시술자의 피부 상태나 주름 정도에 맞춤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총 4개의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멀츠코리아는 벨로테로 볼륨 ‘리도’버전 런칭과 함께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라인의 리도 버전도 함께 런칭할 계획이다.
멀츠코리아 마케팅팀 김연희 상무는 “시술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프리미엄 필러 벨로테로가 이번 볼륨 리도 버전 런칭으로 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벨로테로 볼륨의 업그레드 버전이라 할 수 있는 ‘벨로테로 볼륨 리도
한편 멀츠코리아는 (사)한국모델협회와 함께 '전문 의료인이 알려주는 안전한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하며 일반인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가꿔나갈수 있는 정보와 노하우를 확산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