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솔로 2집으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가수 장범준이 오는 4월 ‘2016 장범준 전국공연-사랑에 빠져요’라는 타이틀로 10개 도시 공연에 나선다.
장범준은 오는 4월 1, 2일과 8, 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성남, 대구, 수원, 광주, 창원, 부산, 대전, 울산 등 장범준의 음악을 기다리는 전국의 팬들을 찾는다.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여온 장범준은 이번 전국투어로 올 해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2016 장범준 전국공연-사랑에 빠져요’는 ‘벚꽃 엔딩’을 비롯 봄 음악의 강자다운 따듯한 감성으로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또 전국 투어 전 발매되는 2집 수록곡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장범준은 지난달 29일 발매된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 OST ‘회상’에 참여하기도 했다.
![]() |
↑ 사진=CJ E&M |
‘2016 장범준 전국공연’은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단독으로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티켓 오픈은 4월 1, 2일과 8, 9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으로 한정되며, 지방 공연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R석 9만 9천원, S석 8만 8천원.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