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서민교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설과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을 앞두고 국내와 중국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한국과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혜리가 중국 신화망 한국채널을 통해 새해맞이 상큼 발랄한 애교를 선보였다.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는 지난해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서 선보인 '아잉~' 앙탈 애교로 CF퀸에 등극하였으며, 응팔을 통해 보란 듯이 우려를 기대로 바꾸며 대중에 연기력을 인정받아 연기 변신까지 성공하며 2015년 최고의 한해를 보냈다.
미소를 가득 지은 혜리는 “여러분 올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라고 말한 뒤. 중국 팬들을 위해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해 돈 많이 버세요”라고 중국어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최근 홍콩 침사추이에서 거행된 새해맞이 행사에 초청되어 수백 명의 팬들과 팬미팅을 가진 걸스데이는 앞으로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화망 한국채널의 제리 곽 집행총경리는 “걸스데이 혜리의 새해인사 동영상은 신화망 한국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라며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강호동, 슈퍼주니어 이특, 슈퍼주니어-M 헨리 등의 영상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국의 많은 스타와 중국에 진출하고자 하는 많은 연예인들을 소개하여 한중 문화교류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3월5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며 이번 콘서트에는 배우 혜리(덕선 역), 류준열(정환 역), 류혜영(보라 역), 이동휘(동룡 역)와 OST 원곡자 변진섭, 노을, 박보람, 와블이 출연을 확정했다.
서민교 기자 11coolguy@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