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고스트 헌터: 얼음 몬스터의 부활’의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1일 오전 배급사 예지림엔터테인먼트는 신나고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로 초대할 고스트 어드벤처 ‘고스트 헌터: 얼음 몬스터의 부활’ 속 주인공인 한없이 귀엽고 적당히 무서운 젤리 유령 휴고의 사랑스러운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어느 날 톰 앞에 갑자기 나타난 휴고는 유령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친화력과 넉살을 드러내며 톰과 둘도 없는 친구 사이가 된다. 이번에 공개한 말랑 스틸 4종은 휴고의 유쾌발랄한 성격과 폭발하는 애교, 여기에 가끔 심통이 나서 짓는 뾰로통한 모습까지 모두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예지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갑자기 커다란 눈망울로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는 휴고의 표정은 마치 ‘슈렉 2’ 속 ‘장화 신은 고양이’를 떠올리게 만들며 보는 이들의 광대가 올라가게 만든다. 여기에 온몸으로 표현하는 애교도 빠질 수 없다. 말랑말랑한 자신의 몸을 이용해 하트를 보여주는 휴고의 센스는 화난 사람도 단번에 기분이 풀릴 정도. 바나나 껍질을 머리에 얹은 채 섭섭한 마음 가득 담아 짓는 뚱한 모습은 물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도 모른 채 천연덕스럽게 잠자고 있는 휴고의 모습은 종잡을 수 없는 그의 매력을 한층 다양하게 보여주고 있다.
한편 사랑할 수밖에 없는 젤리 유령 휴고의 매력이 가득 담긴 말랑 스틸 4종을 공개한 ‘고스트 헌터: 얼음 몬스터의 부활’은 겁쟁이 소년 톰이 적당히 무서운 유령 휴고와 함께 도시를 얼리려는 사악한 얼음 몬스터를 퇴치하려는 대작전을 그린 고스트 어드벤처다. 오는 25일 개봉.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