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설행_눈길을 걷다’의 주연배우 김태훈의 캐릭터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29일 오전 배급사 인디플러그는 ‘설행_눈길을 걷다’의 주인공 김태훈의 극중 모습이 담긴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배급사에 따르면 영화 ‘경주’ ‘아저씨’,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태훈은 ‘설행_눈길을 걷다’에서 정우역을 맡아 알코올중독자가 겪는 섬망(譫妄)증세를 섬세하게 연기했다.
↑ 사진=인디플러그 제공 |
또한 알코올중독 치료를 위해 산 중 요양원에 머물지만 끊임없이 술을 찾는 모습을 통해 전형적인 중독자가 아닌 실제 알코올중독자의 현실을 그려내 짙은내 면 연기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알코올중독자 정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첫 번째 스틸은 극 중 정우가 창밖을 바라보며 술이 없어 감옥 같은 ‘테레사의 집’을 벗어나고 싶은 갈망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어 두 번째 스틸은 산 속에서 정우가모든 것을 포기한 듯한 표정으로 허공을 응시하는 모습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설행_눈길을 걷다’는 알코올중독 치료를 위해 산중 요양원을 찾은 알코올중독자 ‘정우’가 수녀 ‘마리아’를 만나 점차 치유 받게 되는 영화다. 오는 3월3일 개봉 예정.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