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쿵푸팬더3’의 팬더 포 잭 블랙이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쿵푸팬더’ 5년 만의 신작이자 전 예매 사이트 예매률 1위를 기록한 영화 ‘쿵푸팬더3’의 팬더 포 잭 블랙이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한 촬영 현장 사진을 직접 공개했다.
‘쿵푸팬더’ 시리즈 최초로 내한,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출연 소식으로 방송 전부터 폭발적 관심을 모으는 잭 블랙이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직접 출연을 예고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
“무한도전을 받아들이겠다”(I accept the Infinite Challenge!!)라는 선전포고와 더불어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공식 포즈를 취하고 있는 현장 사진까지 본인의 SNS에 직접 공개한 것이다.
‘무한도전’에서 공개한 예고편에서 잭 블랙은 ‘무한도전 잭 블랙’이라고 쓰인 파란색 공식 트레이닝복과 닭벼슬 머리띠는 물론이고 형돈이 복장으로 알려진 복고풍 교복과 안경까지 장착, 최강의 예능감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예능학교-스쿨 오브 樂’을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무한도전’에서 잭 블랙은 각종 게임부터 유행어까지 한국식 예능을 완벽 마스터하며 할리우드 개그 거성답게 유쾌하고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잭 블랙의 활약상은 오는 30일 오후 6시25분 MBC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