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 ‘깝 제왕’의 남다른 춤사위는? 조권·이현우·현진영·장윤정·별·소진·제시- SBS ‘힐링캠프-500인’(1/25)
‘힐링캠프’에 조권이 출연해 ‘깝 제왕’의 위용을 뽐낸다.
25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500인’(이하 ‘힐링캠프’)에는 ‘OST군단’ 이현우-현진영-장윤정-별-소진-제시-조권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권은 등장부터 남다른 ‘깝’을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구기 시작했다.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등장한 그가 노래 중간중간 깝댄스를 추며 웃음을 자아낸 것.
특히 조권은 개별인사를 하며 ‘깝 원조’의 명성에 걸맞은 끼를 폭발시켰다. 그는 양손으로 브이를 하며 깜찍함을 폭발시킨 데 이어, MC김제동의 “어떻게 하면 몸만 움직여도 함성소리가 날까요?”라는 감탄 섞인 물음에 당당한 섹시포즈로 화답해 환호성을 자아냈다.
‘깝’뿐만 아니라 눈물을 머금고 부른 절정의 열창으로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기도 했다는 조권. 조권의 팔색조 같은 모습은 25일 밤 11시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응팔’의 비하인드 대공개, 류준열·이동휘- tvN ‘현장토크쇼 택시’(1/26)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의 ‘개정팔’ ‘도롱뇽’이 ‘택시’에 떴다.
지난 22일 오후 공개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예고 영상에는 tvN 드라마 ‘응팔’에서 정환과 동룡 역을 맡은 류준열, 이동휘의 모습이 담겼다.
이 영상에서 류준열과 이동휘는 ‘응팔’ 세트장을 돌며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특히 류준열은 이동휘와 더불어 숨겨둔 춤 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이동휘는 신원호 PD는 모르는 섭외 뒷이야기 등을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들이 공개하는 ‘응팔’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6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 프로그램의 ‘세대교체’?, 지오디 박준형, 갓세븐 잭슨- KBS2 ‘나를 돌아봐’(1/29)
‘나를 돌아봐’에서 하차한 조영남과 김수미 대신 박준형과 잭슨이 투입된다.
‘나를 돌아봐’는 지난 22일 조영남과 김수미 대신 박준형과 잭슨이 합류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아직 이경규, 박명수와 함께 멤버 조합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이들의 등장만으로 눈길이 모아지고 있는 상태.
같은 날 오후 방송된 ‘나를 돌아봐’에서는 지난 6개월간 조영남과 김수미의 마지막 모습이 담겼으며 박준형과 잭슨이 합류하는 모습은 오는 29일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어떤 새로운 조합으로 ‘나를 돌아봐’가 웃음을 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 하니의 ‘먹방’을 매주 본다고?,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 SBS ‘백종원의 3대천왕’(1/30)
하니가 SBS ‘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 천왕’)에서 매주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3대천왕’ 제작진은 지난 22일 “하니가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성공적인 MC 신고식을 마쳤다”고 밝혔다. 하니는 앞서 족발 편에 게스트로 등장해 털털한 면모를 자랑한 바 있다. 특히 걸그룹 멤버답지 않은 ‘먹방’으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은 “젊은 여성 시청자의 입맛을 대표하는 MC가 필요했다. 하니는 이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라며 “무엇보다 내숭없이 먹방을 즐기면서 큰 인기를 누리는 스타를 찾다보니 하니가 적격이었다”고 설명했다.
하니는 MC 첫 녹하에서 김준현을 능가하는 먹방과 백종원 못지않은 맛 표현력으로 녹화장을 쥐락펴락했다. 급기야 김준현은 “이러다 내 자리 사라지는 것 아니냐”며 “난 ‘3대 천왕’ 좋아한다”고 불안해하기도.
하니의 합류뿐 아니라 ‘3대 천왕’은 토요일로 시간대를 옮긴 첫 방송을 펼친다. 오는 30일 오후 6시10분 방송.
◇ ‘터지는 육아일기-엄마는 고슴도치’
신개념 육아 퀴즈 예능프로그램 속 ‘터지는 육아일기-엄마는 고슴도치’(이하 ‘엄마는 고슴도치’)가 KBS Drama 채널을 통해 파일럿으로 첫 선을 보인다.
오는 28일 KBS Drama 채널을 통해 첫 방송 예정인 ‘엄마는 고슴도치’는 부모라면 한번쯤은 가져 본 부모가 없는 상황에서의 아이들의 행동과 생각 등의 궁금증들을 연예계를 대표하는 딸바보, 아들바보들이 모여 알아보는 신개념 육아퀴즈 예능 프로그램이다.
‘엄마는 고슴도치’는 싱글인 이영자와 브라이언이 MC로 나서 육아와 아이에 대한 객관적인 시선을 대변할 예정이며, 혹독한 육아경험으로 누구보다 내 자식에 대해 잘 안다고 호언장담하고 나선 현영, 김세아, 박성호, 임형준이 합류해 리얼한 육아일기를 공개한다.
오는 28일 오후 2시30분 KBS Drama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 ‘노홍철의 길바닥쇼’
노홍철이 ‘길바닥쇼’로 다시 돌아온다.
CJ E&M은 지난 20일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지난 12월24일 홍대 밤거리를 뜨겁게 달궜던 노홍철의 홍대 거리 습격 예고편이 공개됐다”고 전했다.
tvNgo 노홍철의 ‘길바닥쇼’는 지역별 핫플레이스, 쇼핑몰, 지하철 등 일상적인 장소를 노홍철이 기습 방문해 다양한 시민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는 스트릿 습격 인터뷰쇼. 지난 2004년 길거리 인터뷰 프로그램 Mnet ‘닥터 노의 즐길거리’로 데뷔한 노홍철이 초심으로 돌아가 삶의 현장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시민들과의 소통을 꾀한다.
제작진은 “노홍철 특유의 유쾌함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평범한 시민들과 소통하며 삶의 희로애락을 가감 없이 담아보려 한다. 본편에서는 10여 년만에 길거리로 나온 노홍철이 겪는 재미난 에피소드 들이 많이 담겨있을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오는 31일 오후 9시10분 첫 방송.
금주의 종영 예능
◇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이하 ‘방시팝’)이 오는 28일 종영한다.
지난 21일 오전 tvN 관계자는 “‘방시팝’이 오는 28일 8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아직 시즌2에 대한 계획은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작년 12월10일 방송을 시작한 ‘방시팝’은 유세윤, 장동민, 이상민, 유재환이 직접 방송 콘텐츠를 만들어 선보이는 콘셉트의 방송프로그램이다. 장동민이 ‘방시팝’ 생방송 중 나비와의 열애를 직접 인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방시팝’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디자인=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