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서민교 기자] 가수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이 ‘우결 커플’다운 친분을 과시하며 ‘쿨’하게 둘의 관계를 밝혔다. 그런데 그 관계가 조금은 애매하다. 녹색지대의 ‘사랑과 우정 사이’가 떠올려질 법하다.
크라운제이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우결 커플’ 서인영과의 관계에 대해 “한마디로 하면 단짝 친구”라고 밝혔다. 8년 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이후 궁금했던 두 사람 관계의 첫 공식 해명이다.
최근 두 사람이 함께 차안에서 크라운제이 신곡 ‘진짜 매일해’를 들으며 춤추는 화끈한 인스타그램 동영상 공개됐다. 이에 대해 ‘둘이 진짜 만나는 것 아니냐’ ‘대체 정확한 관계가 뭐냐’는 팬들의 댓글이 폭주했다.
![]() |
↑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
이어 크라운제이는 둘의 관계에 대해 “서로의 인생에 대해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무슨 일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돕는 사이로 ‘여자 사람 친구’보다는 끈끈하고, 그렇다고 연인이라고 할 수는 없는, 정말 좋은 인생 파트너다. 한마디로 하면 단짝 친구인 것 같다”고 밝혔다.
서인영은 지난해 11월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크라운제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다시 서방~하던 그 때로?”라며 “시간만 변했을 뿐 우린 그대로”라고 말해 둘 사이에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서민교 기자 11coolguy@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