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하차, 새 프로그램 논의 중? '테이스티로드'는 새 MC 물색 중!
↑ 박수진 하차/사진=올리브 |
배우 박수진이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리지에 이어 올리브 채널 '테이스티로드' 2016 시즌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13일 오전 '테이스티로드' 관계자는 한 언론매체를 통해 "박수진과 리지 모두 '테이스티로드'에서 하차한다. 현재 새 MC를 물색 중이다. 첫 방송 날짜와 진행자 확정을 논의 중"라고 밝혔습니다.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 또한 "제작진과 최근까지 협의한 결과 하차하는 것으로 결정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테이스티로드' 제작진 측은 앞서 새 MC로 유력하다고 보도된 배우 김민정에 대해서는 "합류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제작진은 새 MC 섭외와 관련해 "현재 새MC를 섭외 중이다. 지난 시즌 처럼 2명의 MC가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박수진은 '테이스티로드' 시즌1이 시작한 지난 2010년부터 함께 해왔던 안방마님이기 때문에 그의 하차 여부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프로그램의 상징적이었던 박수진의 하차 이후, 프로그램을 이끌 새 MC는 어떤 이가 낙점될지 눈길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오랜 기간 진행을
한 관계자는 "박수진이 봄 개편에 따라 선보이는 새로운 프로그램에 출연을 논의 중이다. 포맷과 컨셉트 역시 현재 논의 중"이라며 새 프로그램 합류를 시인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