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현, 레드카펫 올킬한 '파격' 드레스 보니? 풍만한 볼륨감에 '입이 쩍'
↑ 오승현/사진=연합뉴스 |
배우 오승현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파격적인 드레스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오승현은 과거 제9회 전주국제영화제 폐막식 사회에서 가슴골을 훤히 드러낸 섹시한 블랙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그의 시원한 기럭지와 풍만한 볼륨감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한편 오승현이 결혼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11일 오승현의 소속사 위룰이엔티 측은 "오승현이 3월 1일 1살연하의 전문직 종사자와 3년간 열애 끝에 경기도 소재의 한 성당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오승현씨의 예비신랑은 훤칠한 외모와 지성을 갖춘 엘리트로 두 사람은 지난 2013년부터 인연을 이어오다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소속사 측은 또 "봄의 신부가 될 오승현씨는 현재 행복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 준비를 하고 있으며 '늘 한 결 같이 자상하고 듬직한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성실하고 예쁘게 잘 살겠다.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오승현은 결혼 후에도 연기자로서 계속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하 공식 입장 전문>
배우 오승현씨의 소속사 위룰이엔티입니다.
배우 오승현씨가 오는 3월, 1살 연하의 전문직 종사자와 3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경기도 소재의 한 성당에서 웨딩마치를 울리게 되어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오승현씨의 예비신랑은 훤칠한 외모와 지성을 갖춘 엘리트로 두 사람은 지난 2013년부터 인연을 이어오다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봄의 신부가 될 오승현씨는 현재 행복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 준비를 하고 있으며 "늘 한 결 같이 자상하고 듬직한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성실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해 왔습니다.
오승현씨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오승현씨는 결혼 후에도 연기자로서의 활동은 계속 이어갈 예정이니 좋은 연기는 물론 한 가정을 꾸린 아내로 행복하게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