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쇼케이스, 전국 6대 도시서 열린다…‘전석 매진’
순정 쇼케이스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영화 ‘순정’의 주연배우들과 함께 하는 전국 6대 도시 쇼케이스가 예매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 영화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입증하고 있다.
풋풋하고 아름다운 첫사랑과 우정으로 관객들의 감성을 불러일으킬 영화 ‘순정’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연일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다섯 명의 주연배우들과 함께 하는 전국 6대 도시 쇼케이스가 예매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 순정 쇼케이스, 전국 6대 도시서 열린다…‘전석 매진’ |
오는 12일 순천과 광주를 시작으로 13일 대전, 19일 대구/부산, 22일 서울까지 6대 도시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는 8일 저녁 예매 오픈과 동시에 6개 도시 티켓이 연이어 매진되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는 예매 오픈 후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등극하는 등 ‘순정’을 향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순정’의 6대 도시 쇼케이스는 영화에서 실제 친구 같은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 ‘순정’의 오총사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과 이은희 감독이 함께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다. 오는 2월 24일 개봉 예정.
순정 쇼케이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