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달수와 열애 채국희, 박혁권 오달수 머리 크기 디스! "어떻게 서 있는지 궁금해"
↑ 오달수 채국희 열애/사진=MBC 라디오스타 |
배우 오달수가 채국희와 열애 중인 가운데, 배우 박혁권이 그를 언급한 것이 눈길을 끕니다.
과거 박혁권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과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이날 그는 오달수에 대해 "사석에서 한 번 뵀는데 화면에 머리가 작게 나오시는 것"이라고 깜짝 발언을 했습니다.
이어 오달수의 머리 크기에 대해 "길에서 오달수 씨를 처음 봤는데, 처음 보고 어떻게 서 있는지 너무 궁금했다"며 멀리서도 한 눈에 보이는 오달수의 남다른 머리크기를 설명했습니다.
한편 오달수가 채시라의 동생인 배우 채국희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일 오전 한 매체는 두 사람 측근의 말을 빌어 "오달수와 채국희는 오래된 연인, 이미 영화와 연극계에서는 두 사람의 만남을 알고있다.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자연스럽게 ‘만나고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
보도에 따르면 이 측근은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해서 "두 사람 모두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만큼, 결혼에 대해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은 아닌 것으로 안다. 다만, 뒤늦게 시작한 사랑인 만큼 결혼보다는 동료이자 연인으로 시간을 더 많이 함께 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