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성 보컬리스트 지세희가 KBS 2TV '불후의 명곡-god' 편에서 최종우승했다.
지난 12일 KBS 2TV '불후의 명곡-god' 편에 출연한 지세희는 Mnet '보이스오브코리아'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최종우승을 이뤄냈다.
이번 방송에서 지세희는 Mnet '보이스오브코리아' 출신의 멤버들인 손승연, 유성은, 미우, 이예준과 함께 god의 '촛불 하나'로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마치 원래 한 팀인듯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무대를 꾸며나갔다.
탁월한 실력을 갖춘 이들은 노래는 물론 랩파트인 부분 역시 훌륭하게 소화해내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에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고 열정 가득한 그녀들의 무대는 최종우승을 이뤄냈다.
그 중에서도 지세희의 폭발적인 성량과 풍부한 감성은 좌중을 압도하기에 충분했다.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보내오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고 전설의 자리에 있는 god 멤버들 역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종우승을 이룬 지세희는 함께 무대에 오른 멤버들과 함께 팬심 가득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세희는 "학창시절부터 정말 오랜 팬이였던 god선배님들의 노래로 무대에 오르는 것이 정말 설레고 꿈만 같았다"며 "선배님들처럼 좋은 음악으로 많은
지세희는 2012년 Mnet '보이스오브코리아 시즌1'에 출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지난 11일 싱글 '사랑같은 걸 했었나'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