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안녕 출연 검토, 이민정 사는 집 보니? '어마어마하네' 입이 쩍!
![]() |
↑ 이민정 안녕 출연 검토/사진=연합뉴스 |
배우 이민정의 드라마 출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민정 이병헌 부부의 집이 공개된 사실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 MBC '섹션 TV 연예통신' 에서는 이민정-이병헌 부부가 이사한 집이 전파를 탔습니다.
탁 트인 전망과 넓은 평수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 집은 135평에 시가 40~50억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배우 이민정 소속사 측은 이민정의 SBS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내 소중한 사람' 출연과 관련한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전 "''안녕, 내 소중한 사람' 측으로부터 대본을 받고 검토 중인 것은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아직 검토 단계일 뿐이다. 당장 출연 여부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다"라는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앞서 지난 9일 한 매체는 이민정이 '안녕, 내 소중한 사람'에 출연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민정이 이 작품을 택할 경우, 이민정은 2014년 MBC ‘앙큼한 돌싱녀’ 이후 2년 만에 국내 드라마로 컴백하는 것이 됩니다.
이민정의 출연이 기대되고 있는 드라마 '안녕, 내 소중한 사람'은 죽음에서 잠깐이라
영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남자사용설명서'의 각본을 맡은 노혜영 작가가 시나리오를 맡고, SBS '옥탑방 왕세자' '못난이 주의보'를 연출한 신윤섭 PD가 연출을 맡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