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아름다운 당신’의 이시원이 정애리를 찾아가 이소연과 강은탁을 모함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는 차서경(이소연 분)과 하진형(강은탁 분)의 사이를 폭로하는 김수진(이시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수진은 차서경이 아버지의 산소에 간 사이에 그의 집을 찾았으나 차서경 대신 그의 엄마 조영선(정애리 분)을 만났다.
↑ 사진=아름다운 당신 방송 캡처 |
그는 조영선에 “하진형 PD 와이프다. 차서경 씨와 저희 남편이 개인적으로 만나는 사이인 걸 알고 있느냐”며 “남녀로 만난다는 소리냐”라는 반문을 듣고 “제가 두 사람에 만나지 말아달라고 얘기했는데 자꾸 안 듣는다. 오해라고 자꾸 하더라. 차서경 씨를 만나러 왔지만 어머니께서도 알아야 할 거 같아서 말한 거다”고 말했다.
조영선은 “믿어지지가 않는다. 서경이가 그런 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오면 물어보겠다. 만약 그게 사실이면 절대 만나지 말라고 할 테니 걱정하지 말아라”고 말했으나 김수진은 “남편, 차서경 씨 둘 다 아니라고 말하는데 증거가 있다. 그게 업무적으로 만난다고 생각이 드냐. 웃기지 않냐”고 말하며 두 사람이 함께 찍힌 사진을 내밀었다.
김수진은 조영선에 “결혼도 하지 않고 아기를 낳았는데 엄청 딸을 믿는 거 아니냐. 미혼모는 미혼모 아니겠냐. 어머님을 꼭 믿는다”고 말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