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가수 싸이와 블랙아이드피스 윌아이엠이 만났다.
싸이는 지난 26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된 ‘싸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싸리텔’)에서 윌아이엠이 피처링에 참여한 ‘로큰롤베이비’(ROCKnROLLBABY)의 일부를 소개했다.
‘로큰롤베이비’는 신나는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 트랙이다. 싸이의 표현에 따르면 강성 댄스곡이자, 싸이와 윌아이엠이 한국어와 영어랩을 서로 주고받는 것이 인상적이다. 작사는 싸이와 윌아이엠이, 작곡은 싸이와 윌아이엠외에 쿠시와 유건형도 함께 했다.
![]() |
앞서 싸이는 24일 방송에서 ‘칠집싸이다’의 수록곡 중 하나인 ‘아이 리멤버 유’(I Remember You), 25일에는 故(고) 신해철 추모곡인 ‘드림’(Dream)의 일부를 공개한 바 있다. 자이언티와 김준수, 윌아이엠 등 호화 피처링 라인업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싸이는 오는 12월1일 0시 ‘칠집싸이다’를 공개하며, 2일에는 홍콩에서 열리는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여한다.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공연의 갓싸이’도 개최한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