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논란됐던 가족사…아버지는 누구? '유명 방송작가 A씨'
![]() |
↑ 한그루/사진=A씨 SNS |
가수 겸 배우 한그루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최근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달군 그의 가족사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논란의 시발점은 한그루의 언니로 알려진 인물이 "한그루는 나의 친동생이 아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린 것이었습니다.
해당 글에는 한그루의 어머니가 재혼을 했다는 사실과, 그 과정에서 맺어진 의붓형제인 자신들과는 연락을 하고 지내는 사이가 아니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이후 가족사와 관련해 논란이 일자 한그루 측은 "재혼가정이 맞다"고 인정하며 의붓형제를 이미지에 이용한 사실은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한그루가 재혼가정의 자녀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그루 아빠 사진.jpg"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글쓴이는 "방송계 사람들은 방송 작가 A씨와 한그루가 부녀 사이임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글을 통해 공개된 사진은 A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그루와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들을 올려논 캡처본이었습니다.
A씨가 게재한 사진을 본 A씨의 지인들은 "아름다운 부녀네요" "역시 아빠는 딸이 예쁠 때 뿌듯한 듯" "이젠 아빠보다 유명해진" 등의 반응을 보여 A씨가 한그루의 아버지임을 추측할 수 있게 했습니다.
한편 한그루는 4일 패션잡지 '그라치아'를 통해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