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남우정 기자] 그룹 클릭비 오종혁이 공개 연애 중인 티아라 소연과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클릭비 유호석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N스타와의 인터뷰에서 공개연애에 대한 생각을 묻자 “전 숨길 수 있을 때까지 숨기자는 생각이다. 상대방이 같은 업계 사람이면 상관없지만 아니라면 숨겨줘야 한다고 본다”고 밝혔다.
우연석도 “연애라는 게 짧게 만나고 헤어질 수도 있는데 공개했다가 상대에게 피해가 갈 수 있다. 아무래도 결혼을 생각 안 할 수 없는 나이라 더 신중하다”고 말했다.
![]() |
↑ 사진=DSP미디어 제공 |
현재 클릭비 멤버들 중에서 유일하게 공개 연애 중인 오종혁은 이번 컴백에 대한 여자친구인 티아라 소연의 반응을 묻자 “늘 응원해주고 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클릭비는 13년만에 원년 멤버로 재결성을 해 21일 새 앨범 ‘리본’(Reborn)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리본’은 과거의 사랑과 기억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끊임없이 반복되었던 시간들을 끊어내기 위한 한 남자의 다짐을 이야기 하는 곡이며 클릭비는 오는 11월2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