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쿨내나는 열애 공개·결혼 발표 “어린 나이지만 운명이라고 생각”…소속사는 우왕좌왕
[김조근 기자] 배우 한그루가 쿨내나는 열애와 결혼을 발표했다.
한그루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부터 울리는 전화 벨소리에 일어났는데. 결혼기사가 올라왔다. 당황스러웠지만 제가 직접 전하는 게 맞는 거겠다 싶어 글을 올리게 됐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제가 1년 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됐다.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정 하게됐다”며 “아직은 어린 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 않은데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돼 결혼하게 됐다”고 결혼에 대해 공식 인정했다.
![]() |
↑ 한그루 |
반면 소속사는 한그루의 결혼발표 사실을 인지하지 못해 초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소속사는 앞선 한그루의 열애 발표도 그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린
한편 2011년 앨범 ‘Groo One’을 내고 연예계에 발을 내딛은 한그루는 이후 채널CGV ‘소녀K’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이후, ‘따뜻한 말 한마디’ ‘연애 말고 결혼’ 등의 작품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현재는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조근 기자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