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효광은 없어선 안될 사람", 우효광 "네가 답이다"…'달달해~'
추자현
![]() |
↑ 추자현/ 사진=추자현 웨이보 |
추자현이 중국 배우 우효광과의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했습니다.
배우 추자현은 지난 16일 오전 자신의 시나 블로그에 열애 소식 알리는 장문의 중국어 글을 게재했습니다.
추자현은 "오늘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인생의 가장 중요한 일을 밝히려 한다. 지금 많이 떨리는데 깊게 생각해보고는 진지하게 글을 써내려 가겠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추자현은 "강하고 주관적인 나는 다른 사람에게 기대기 힘들 거라 생각했는데, 이런 내가 지금은 계속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다. 내가 상처를 받고 피곤하고 화가 날 때 그를 찾고 싶다"며 "그를 만난 이후 매일 웃으며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고 웃으며 잠이 든다. 내가 사랑에 빠졌다는 걸 알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갑작스러운 사랑에 어찌할 바를 몰라 처음에는 조심스럽고 신중했으며, 또 낯설었다"며 "하지만 지금은 그가 내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했고, 여러분에게 내 사랑을 발표할 것을 결심했다"며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습니다.
추자현은 "내게 꿈을 이루게 해준, 그리고 그를 만나게 해준 중국에 감사한
이에 우효광은 추자현의 웨이보를 리트윗하며 "네가 답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추자현이 연인이라고 밝힌 중국 배우 우효광은 2012년 '응소지예비경관'에 출연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