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남자친구가 질투하겠네…남자모델과 함께한 화보 '고혹적'
![]() |
↑ 김하늘/사진=까레라진 |
김하늘이 사업가 A씨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최근 그가 찍은 화제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하늘은 최근 조선희 포토그래퍼와 진행한 화보 에서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리고 고혹적인 S라인을 과시하며 가을 여신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쭉 뻗은 각선미와 탄탄한 힙라인은 청바지의 멋스러움을 완벽하게 연출하기에 충분했으며, 김하늘의 섹시함에 상대 남자 모델이 완전히 압도당하는 듯 보입니다.
한편 24일 한 매체는 김하늘 측근의 말을 인용해 "김하늘이 한 사업가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측근에 따르면 "사업가 A씨는 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사업가다. 큰 키에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했다"며 "A씨의 집안 또한 상당한 재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김하늘은 A씨의 자상한 매력에 사로잡혔다"며 "A씨는 김하늘은 물론 그녀의 가족들까지 알뜰히 챙긴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측근은 "이미 양가가 서로의 교제를 인정하고 있다"면서 "A씨는 김하늘의 부모님 신뢰까지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열애설과 관련해 김하늘 소속사 SM C&C 측 김하늘의 열애설 보도에 "해당 열애설을 접했다. 본인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