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주연 기자] ‘그 형제의 여름’ 미리보기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KBS2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2의 마지막 작품 ‘그 형제의 여름’ 제작진은 네이버TV캐스트와 KBS 홈페이지를 통해 17분 분량의 미리보기 클립을 공개했다.
![]() |
↑ 사진=KBS |
서태지의 열혈팬이자 수제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동길(최권수 분)과 피부색이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친구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는 그의 동생 영길(박이사야 분), 두 형제를 홀로 키우는 국진(유오성 분)과 하숙생 현철(조정치 분), 국진이 한 눈에 반한 숙자(안미나 분) 등의 모습이 공개 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드라마 전반에 드라마 주요 소재와 배경으로 서태지와 아이들이 언급되고 있으며 그들의 히트곡인 ‘난 알아요’가 자주 등장한다. 1992년의 시대적 배경 묘사가 자세히 이루어지는 만큼, 본방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다.
‘그 형제의 여름’은 다문화가정에 사는 동길이 국진이 자신의 친아버지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가출을 결심하고, 그 경비를 마련하고자 해운대 바다축제 댄스경연대회에 참석하는 과정을 그리는 아동 성장물이다. 오는 28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박주연 기자 blindz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