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승기·은지원·이수근 등 ‘1박2일’ 팀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신서유기’가 첫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서유기’의 예고편은 25일 네이버를 통해 단독 공개됐으며 중국 산시성 시안(西安)에서의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출연진이 ‘서유기’의 캐릭터를 하나씩 맡는다.
이승기는 천방지축 형들을 두고 “요괴들은 순순히 끌려오지 않아”라며 걱정을 늘어놓는가 하면, 사오정 은지원이 틈만 나면 손오공 이수근을 엄벌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영석 PD는 “눈빛만 봐도 서로의 생각을 알아채는 출연자들의 4박5일간 즐거운 여행이 생생하게 담길 예정”이라며 “시청자들이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
한편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의 2015년 하반기 첫 콘텐츠로 선보이는 ‘신서유기’는 오는 9월 4일 네이버 PC·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서유기 예고편만 봐도 빵빵 터지네” “신서유기 이승기 형들 끌고 다니느라 고생했네” “신서유기 진짜 재밌다. 역시 1박2일 원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