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정규 5집, 트랙리스트 공개…다양한 감성과 장르로 기대↑
[차석근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정규 5집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녀시대는 13일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SM타운 페이지 등을 통해 새 앨범 ‘라이온 하트’의 트랙리스트를 외부에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소녀시대의 새 앨범에는 히트곡 ‘미스터 미스터’(Mr. Mr)를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는 물론, 켄지(Kenzie) 및 히치하이커(hitchhiker) 등 국내외 히트 작곡가들이 함께 했다. 소녀시대의 정규 5집이 기대감을 높이는 이유다.
↑ 소녀시대 정규 5집/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순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의 ‘파라다이스’(Paradise),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기승전결 구도로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예감’,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어떤 오후’, 지난해 발표한 일본 첫 베스트 앨범 수록곡을 국내 팬들을 위해 한국어 버전으로 선보인 ‘쇼 걸스’(Show Girls), R&B 곡 ‘톡 톡’(Talk Talk) 및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상큼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리드미컬한 곡 ‘사인’ 등도 수록됐다.
물론 지난 7월 초 공개된 선행 싱글에 담긴 ‘파티’(PARTY) 및 ‘체크’(CHECK)도 담겼다. 소녀시대는 18일 낮 12시에는 ‘라이온 하트’ 등 수록곡 6곡, 19일 0시에는 다른 타이틀곡 ‘유 띵크’를 포함한 6곡 등 총 12곡의 음원을 여러 음악 사
‘라이온 하트’는 중독성 강한 복고풍 멜로디 곡이며, ‘유 띵크’는 강렬한 팝 댄스 넘버다.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정규 5집 방송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차석근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