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이번에도 어김없이 ‘아이돌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진행됐다.
아육대는 10일부터 11일 경기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올 9월 추석 연휴에 방송된다.
이날 비원에이포(B1A4) 바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육대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바로는 “#산들아 #바나(팬클럽) 기다리는데 어디갔니. #아육대 #b1a4 #baro #바로 #비원에이포 #bana”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 |
↑ 사진=인스타그램 |
엑소 백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 일찍부터 와서 목도 안 풀렸을 텐데, 완전 크게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오늘 느낀 건 목소리가 거의 쿵푸허슬 사자후급. 그리고 내가 뭔가 운동을 해야겠어. 그래야 오래오래 여기서 볼 수 있지. 가다가 맛있는 거 꼭 먹고 또 봐요”라는 글과 자신들을 응원하는 팬들의 사진을 올렸다.
여자친구도 인증샷으로 ‘대세’에 합류했다. SNS에 “MBC 추석특집 아육대 지금 시작합니다. 여친이들 벌써 두 번째 출전인데요. 오늘 팬 분들과 파이팅 넘치는 하루 보낼래요”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육대는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 땀을 흘리며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특집 프로그램이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