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부탁해요, 엄마’ 최태준과 조보아의 키스신이 공개됐다.
KBS2 새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제작진은 7일 최태준과 조보아의 키스신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양 팔로 최태준의 목을 끌어안고 행복한 표정으로 입을 맞추고 있다. 그에 반해 최태준은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두 눈을 크게 뜨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사진=KBS |
그는 장채리를 보며 혼자만 기억하는 분노의 과거사를 곱씹었다. 과거 백화점 주차장에서 안내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VVIP 고객인 장채리와 대립해 해고됐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형순은 ‘싸가지 고객님’ 채리를 곤란에 빠뜨리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장채리는 이형순에게 적극 호감을 표시하기 시작했다. 이형순은 걸려오는 장채리의 전화와 쏟아지는 문자를 무시햔다. 그러다 이형순은 친구의 간청으로 다시 만난 자리에서 장채리의 매력에 흔들리기 시작한다.
‘부탁해요 엄마’는 집을 나가고 싶어 하는 딸과 자신의 입장을 헤아려 달라고만 외치는 엄마, 누구보다 쿨한 시어머니를 꿈꾸는 또 다른 엄마가 만나 좌충우돌하며 가족이 되어가는 드라마다. ‘파랑새의 집’ 후속으로 오는 8월15일 7시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