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신인배우 서한결이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에 캐스팅 됐다.
13일 오후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MBC every1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웹툰드라마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에 신인배우 서한결이 출연을 확정짓고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웹툰히어로-툰드라쇼’는 ‘조선왕조실톡’의 무적핑크와 ‘패션왕’의 기안84, ‘알게뭐야’의 김재한 작가가 참여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
서한결은 김재한이 새롭게 선보이는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 편에 합류해 이엑스아이디(EXID) 정화, 모델 이철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는 여대생 육아영(정화 분)과 꽃미남 4인방이 함께 아기를 키우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서한결은 꽃미남 중 채강우 역을 맡아 ‘아이’ 음식에 대해선 여느 일류 셰프보다 뛰어난 이유식 전문 요리사로 분해 매력을 선보인다.
서한결은 작년 SKT 광고 세편에 연달아 모델로 발탁되어 훈훈한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차세대 훈남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이후 독립영화 출연과 연극을 통해 차근차근 연기경험을 다져온 것으로 알려져 이번 ‘웹툰히어로-툰드라쇼’를 통한 그의 데뷔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웹툰히어로-툰드라쇼’는 현재 무적핑크의 ‘조선왕조실톡’에 이시언, 기안84의 ‘청순한 가족’에 그룹 비투비(BTOB)의 일훈, 김재한의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에 정화, 이철우를 비롯 배우 박은석과 고현 등이 출연을 확정짓고 7월 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