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영근 기자]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음원차트서 강세를 보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인피니트가 지난 1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앨범 ‘리얼리티’(Reality)를 발매한 이후, 공개 1시간 만에 멜론·네이버뮤직·Mnet·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피니트 앨범 수록 곡 전곡 역시 공개 동시에 차트 줄 세우기를 선보이며 상위권에 랭크 돼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해 7월 발표한 앨범 ‘비백’(Be Back) 이후 약 1년 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하는 앨범이다. 그 만큼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덧붙였다.
![]() |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새 앨범의 작사 작곡은 프로듀서 알파벳이 담당했다.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특징이다. EDM 비트가 결합돼 인피니트 특유의 퍼포먼스와 서정성을 한 곡에 모두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늘(13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리얼리티’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