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코레일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명품철도관광으로 주목받고 있는 서해골드벨트(서해금빛열차) 등 5대 관광벨트 열차의 주중 수요를 높이기 위해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최대 30% 할인된 기획상품을 8월 한 달간 운영한다.
또 가족단위 피서객을 위해 중부내륙순환열차 O-트레인과 남도해양열차 S-트레인의 가족석을 25% 할인해서 제공하는 가족 우대행사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4인 좌석을 3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차여행 후기를 '대한민국 기차여행' 밴드나 '기차여행' 앱에 등록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관광열차 시승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25세 이하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7일간 열차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 자유여행티켓 '내일로' 이용 대상을 올해에 한해 만 28세로 확대한다.
내일로 상품은 5일권 5만 6500원, 7일권 6만 2700원이다.기차여행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www.letskorail.com와 전국 20개역 여행센터에서 알 수 있다.한편 레츠코레일은 7월 7일을 기점으로 예약 방법이 변경됐다.
레츠코레
레츠코레일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예약시 '추가할인혜택'을 체크해 할인정보 입력이 가능했으나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할인 선택화면이 추가돼 좌석별 할인정보를 입력하도록 돼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