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비원에이포(B1A4) 멤버 공찬이 KBS2 ‘글로벌 리퀘스트쇼-어 송 포 유 시즌4’(이하 ‘어송포유4’) MC로 발탁됐다.
공찬이 MC로 합류하는 '어송포유4'는 전 세계에서 모이는 사연과 신청곡으로 꾸며지는 라이브 뮤직 토크쇼다. 전 세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동영상 사연을 받아 매주 시청자 사연에 해당하는 아이돌 팀이 출연해 신청된 노래를 직접 부르거나 리퀘스트 영상을 통해 요구 받은 게임을 진행한다.
↑ 사진=MBN스타 DB |
공찬은 그동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톡톡 튀는 센스와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 최근에는 각종 화보 등을 통해 조각 같은 외모와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찬의 이번 MC도전은 생애 첫 단독 MC 도전으로 알려져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B1A4의 막내 공찬이 KBS2 예능 ‘어송포유 시즌4’의 새로운 MC로 발탁되었다. 시청자들과 진심으로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어송포유4'는 7월 19일 일요일 밤 11시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