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가수 채연이 신곡 ‘안봐도 비디오’로 컴백했다.
채연의 ‘안봐도 비디오’는 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앞서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가 공개됐을 당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섹시퀸’의 귀환을 알렸다. 또 뮤직비디오에서 블락비 멤버 재효와 커플 연기에 도전하기도 해 여러모로 관심을 모았다.
‘여자는 나뿐이라 하면서. 만나는 여자 왤케 많아. 좋아요 댓글은 꼭 달면서. 문자는 확인도 잘 안해’라는 가사로 시작하는 ‘안봐도 비디오’는 남자친구의 바람기를 직감하며 ‘안봐도 비디오’라고 말하는 여자의 솔직한 심정이 돋보인다.
![]() |
가사는 감성적이며 현실적이지만, 변함없는 섹시미를 자랑하는 채연의 목소리와 뮤직비디오 속 행동이 ‘섹시퀸’의 반가운 귀환을 강조하고 있다. 가슴라인을 강조하는 안무 역시 눈에 들어온다.
‘안봐도 비디오’는 줄곧 중화권에서 활동해오던 채연의 오랜만의 국내 발매 음원이다. 2010년 7월 미니앨범 ‘룩 엣’(Look At) 후 5년 만이다. 소속사 관계자 “‘안봐도 비디오’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브라스 테마 라인에 신나는 비트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펑크 팝”이라고 곡을 소개했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