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보라, 효린, 소유, 다솜)가 새 타이틀곡 '셰이크 잇(SHAKE IT)' 티저 이미지가 16일 공개됐다.
이날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씨스타의 타이틀곡 SHAKE IT 티저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사랑스러운 악녀로 변신한 씨스타!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씨스타의 화보가 게재됐다.
사진 속 씨스타 멤버들은 화려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스트리트 패션에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섹시하게 포즈를 잡고있다.
씨스타는 오는 22일 새 미니앨범 'SHAKE IT'을 발표한다. 지난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와 '아이 스웨어(I SWEAR)'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동명 타이틀곡 'SHAKE IT'을 비롯해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이 다수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14일에는 씨스타의 두 번째 공식 이미지 '사악 화보'가 게재돼 많은 관심을 모았다.
씨스타는 22일 오전 11시 코엑스 아티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쎈언니들 답다”, “씨스타, 걸그룹 몸매 올킬”, “씨스타, 이번 앨범도 기대”, “씨스타, 명불허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