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영근 기자] 그룹 카라가 7번째 미니앨범 ‘인러브’(In Love)의 프리뷰 영상을 통해 컴백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2일 “오는 26일 컴백을 앞둔 카라의 ‘인러브’ 전체 수록곡 프리뷰 영상을 이날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올렸다”고 소식을 알렸다.
해당 영상은 총 1분22초로 짧은 분량이다.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스타 라이트’(Starlight), 톡톡 튀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큐피드’(CUPID),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그땐 그냥’, 디스코 리듬의 ‘아이 러브 미’(I Luv me), 귀여운 가사가 매력적인 ‘피카부’(Peek-A-Boo), 감성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드림러버’(Dreamlover)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카라의 여성스러운 매력이 풍기는 앨범 자켓 이미지가 함께 담겨있다.
↑ 사진= 카라 공식 SNS 캡처 |
DSP미디어는 “‘큐피드’의 타이틀곡을 프로듀싱한 이원(e.one)과 이제이쇼(EJ SHOW) 뿐만 아니라 어벤전승, 마크웨이브 등 많은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카라의 7번째 미니앨범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오는 23일 드림콘서트를 통해 ‘큐피드’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라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가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한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멜론, 원더케이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된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