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히스토리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15일 0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 김시형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공개된 사진 속 김시형은 물가를 배경으로 다리를 반만 담근 채 물끄러미 물 속을 응시하고 있다. 투명하리만치 맑지만 얼음장처럼 차가운 물 속을 응시하는 그의 처연하고 아련한 눈빛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이별의 상실감과 외로움을 배가시킨다. 그는 마지막 주자로 공개된 티저 사진에서 옆 모습만 노출,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아쉬움을 남기는 신비주의 콘셉트로 더욱 호기심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 |
앞서 히스토리는 컴백을 앞두고 리더 송경일을 시작으로 멤버 김재호, 나도균, 장이정에 이어 김시형까지 순차적으로 개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며 저마다의 이별의 아픔을 표현해냈다. 이날 오후 3시에는 단체 티저 사진을 오픈하며 계속해서 새 미니앨범 콘셉트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한편 히스토리의 새 미니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Beyond the HISTORY)’에는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으며, 타이틀곡 ‘죽어버릴지도 몰라’를 비롯해 총 3곡에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로 더욱 성장한 멤버 장이정의 모습도 담겨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