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김소은 '밤을 걷는 선비' 출연 확정…'무슨 내용이길래 벌써부터?'
↑ 밤을 걷는 선비/사진=스타투데이 |
배우 이수혁과 김소은이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출연을 확정하며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의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사극에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접목한 작품입니다.
'밤을 걷는 선비'는 조선시대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로맨스를 펼치고,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는 점에서 일찌감치 관심이 모아졌던 작품입니다.
이수혁은 '악' 그 자체인 뱀파이어 '귀' 역을 맡았습니다. 아름다움으로 사람의 마음을 현혹시키는 뱀파이어로 이준기와 팽팽하게 대립각을 세우며 긴장감을 불어넣는 등 숨막히는 전개를 책임질 예정입니다.
김소은은 극중 김성열의 정혼자인 '이명희'와 양반집 규수 '최혜령' 역으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상반된 매력의 '1인 2역'을
한편, 이준기는 '밤을 걷는 선비'에서 남주인공 김성열 역을 맡았습니다. 출중한 외모에 문무를 겸비한 재원으로 정치적 동지이자 벗인 세자와 함께 백성이 행복한 나라를 꿈꾸었으나,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연인과 벗을 잃고 뱀파이어가 되는 인물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을 잃은 슬픔을 숨긴 채 절대 악에 맞서며 오랜 세월을 '밤선비'로 살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