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인턴기자] 가수 산이가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전격 합류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산이가 출연해 힙합의 모든 것을 전달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마리텔’ 녹화에서 산이는 ‘산 선생님의 힙합 클래스’를 통해 그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드러내지 않았던 매력을 방출했다. 힙합의 4대 요소부터 랩에서 가장 중요한 라임 만들기, 생소한 힙합 용어 등 힙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 |
↑ 사진=MBC 제공 |
뿐만 아니라 산이는 힙합 클래스를 위해 평소 공연을 함께하는 DJ와 특별게스트를 직접 초빙해 흥미를 높였다. 그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대답하고 몸소 시범을 보이는 등 땀을 뻘뻘 흘리면서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이에 제작진은 “산이는 처음 참여하는 1인 방송에서 힙합에 대해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것에 기뻐했다”며 “산 선생님의 힙합클래스라는 방제에 맞게 입체감 있는 아이템으로 신선한 자극을 선사할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리텔’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최윤나 인턴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