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현지, ‘포켓걸’ 이현지는 요즘 뭐하나…연예계 은퇴 후에도 변함없는 ‘동안미녀’
택시 이현지, 택시 이현지, 택시 이현지, 택시 이현지
택시 이현지, 포켓걸 이현지 근황 역시 눈길
택시 이현지, ‘포켓걸’ 이현지는 요즘 뭐하나…연예계 은퇴 후에도 변함없는 ‘동안미녀’
택시 이현지가 화제의 주인공으로 오른 가운데, 과거 포켓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현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 택시 이현지 |
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배우 강예원, 아나운서 정인영, 모델 이현지가 출연해 명품 몸매 관리법을 전수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지는 복부가 드러나는 섹시한 운동복 차림으로 등장해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이현지는 "정확히 모르는데 엄청 큰 가슴은 아니다. 33에서 34다"라고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공개했다.
이어 "허리가 24다. 박진영이 어감 때문에 34라 한 거지 내 엉덩이는 36인치"라고 밝혔다. 이현지는 최근 박진영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박진영의 여자'로 화제가 됐다.
이현지는 애플힙을 만드는 '킹콩 스쿼트' 운동법을 공개했다. 먼저 다리를 넓게 벌려 골반을 최대한 내리는 게 기본 동작으로, 숨을 내쉬며 손바닥으로 전진해 몸을 일직선으로 만들고 시작 자세로 복귀하면 된다.
이현지는 지난달 12일 공개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서 아찔한 몸매를 뽐낸 주인공으로 해당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 위해 무려 2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것으로 알려졌다. 잘록한 허리와 풍만한 엉덩이를 자랑하는 콜라병 몸매의 소유자 이현지는 2013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도 입상한 바 있다.
박진영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현지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있는 가운데, 동명이인인 3대 바나나걸 출신 ‘포켓걸’ 이현지의 근황 역시 화제다.
최근 이현지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우~~~~~~~~뭔가#돼지같이나왔네”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흑백 사진 속의 이현지는 입술을 내밀고 정면을 바라보고 여
이현지는 한 CF에서 ‘포켓걸’이라는 호칭을 얻으면서 주목을 받아왔다. 이후 3대 바나나걸로 합류해 2008년 음반을 발표하고 가수로 활동했다. 연예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현지 였지만 결국 원래 꿈이었던 '유치원 교사'를 위해 2013년 돌연 은퇴를 결정, 현재 개인생활에 충실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