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비스트 멤버 장현승이 솔로로 컴백한다.
장현승이 1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솔로 미니음반 ‘마이’(MY)의 두 번째 수록곡 ‘걔랑 헤어져’(feat.토끼)의 오디오 티저 및 재킷이미지를 동시에 공개했다.
‘걔랑 헤어져’는 17초 분량의 짧은 하이라이트 파트 공개만으로도 강렬한 중독성을 느끼게 한다.
4컷의 이미지에서 붉은 소파를 배경으로 누워 있는 장현승은 뇌쇄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날선 눈빛으로 묘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다. 순수함과 도발, 그 경계에 위치한 장현승의 아슬아슬한 섹시함은 재킷 이미지 전반에 걸쳐 묻어나며 치명적인 존재감을 증명한다. 이번 재킷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앞으로 공개될 남은 콘텐츠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걔랑 헤어져’는 감미로운 멜로디 속 부드러우면서도 날카로운 장현승의 반전 보컬과 조화를 이루는 R&B 넘버.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니가 처음이야’와 함께 솔로 활동을 앞둔 장현승의 자신감이 가장 많이 묻어날 트랙으로 이제는 그가
장현승의 솔로 신곡 ‘니가 처음이야’는 오는 8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날 장현승 걔랑 헤어져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현승 걔랑 헤어져, 기대돼” “장현승 걔랑 헤어져, 솔로 출격” “장현승 걔랑 헤어져, 비스트는 언제 컴백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