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로듀사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이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19일 ‘프로듀사’(박지은 극본, 표민수 서수민 연출) 측은 티저 영상 ‘버스 편’을 공식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여의도 KBS로 향하는 버스에 탑승하는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의 모습이 눈에 띈다.
특히 영상에서는 네 출연 배우의 개성이 저마다 드러나 눈길을 끈다. 당당하게 버스에 올라타는 차태현과 바지 뒤 주머니에 들어 있는 지갑으로 버스비를 내는 공효진, 멋쩍게 등장하는 김수현, 도도하고 까칠한 느낌의 아이유까지 4명의 주인공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다.
차태현은 극 중 ‘1박 2일 시즌4’를 연출하는 10년차 예능 PD 라준모 역을, 공효진은 ‘뮤직뱅크’를 연출하는 ‘예능국 대표 쌈닭’ 탁예진 역을. 또 김수현은 첫사랑을 잊지 못해 PD가 된 어리바리한 신입 PD 백승찬 역을, 아이유는 23세만에 퇴물이 된 여가수 신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야심차게 준비한 첫 예능드라마로,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손을 맞잡았고,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의 주연급 배
프로듀사 티저영상 공개에 네티즌들은 "프로듀사 티저, 꿀잼 예상" "프로듀사 티저, 시작부터 남다르다" "프로듀사 티저, 본방사수 해야지" "프로듀사 티저, 빨리 방송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