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후아유’ 김소현과 남주혁이 환상적인 비주얼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 측은 20일 세강고 2학년 3반 동급생으로 만날 김소현(이은비 역)과 남주혁(한이안 역)의 다정다감한 투샷을 공개했다.
깜찍한 브이 포즈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은 보기만 해도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음은 물론, 실제 열여덟 살의 학생들을 보는 듯 싱그러운 미소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속정이 깊고 다정한 한이안으로 분할 남주혁은 동급생인 김소현을 짝사랑하는 남학생으로 활약할 것으로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멜로 라인에 대한 기대를 불어넣고 있다.
![]() |
실제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촬영 쉬는 시간 중간마다 서로 많은 대화를 나누고 장난도 치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가고 있다는 후문. 이에 드라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김소현과 남주혁의 찰떡 호흡과 눈부신 케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를 대표하는 흥행불패 브랜드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인 ‘후아유-학교2015’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감성과 그들을 둘러싼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