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이하 ‘결터남’)의 방송시간이 변경된다.
14일 ‘결혼 터는 남자들’ 관계자는 “기존에 방송됐던 화요일 오후 11시에서 일요일 오후 11시로 시간대가 변성됐다”며 “4월 셋째 주부터 14일 화요일이 아닌 19일 일요일에 ‘결혼 터는 남자들’의 본방송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 2월24일 첫 방송을 시작한 ‘결혼 터는 남자들’은 시청자의 사연을 기반으로 한 김구라, 김성주, 장동민, 오창석, 손준호 5MC의 솔직하고 화끈한 ‘결혼’ 토크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결혼 터는 남자들’이라 가능한 거침 없는 토크는 높은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반응이다. 지난 7일 방송된 ‘결혼 터는 남자들’ 역시 게스트 노민우의 상상초월 결혼 환상 고백으로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 |
이로써 ‘결혼 터는 남자들’은 조금 더 편안한 시간에 시청자를 만날 수 있게 됐다. 평일 아닌 주말 오후 11시로 편성을 변경한 만큼, 더 다양한 시청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편성 변경 후 첫 방송인 19일 ‘결혼 터는 남자들’에는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을 선보일 전망이다. 화요일 밤보다 더욱 화끈하고 즐거워질 ‘결혼 터는 남자들’은 19일 오후 11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