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가수 박보람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한 운동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는 19일 박보람의 슈퍼바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람은 등과 허리를 노출해 늘씬한 각선미와 탄탄한 건강미를 드러냈다. 다이어트 성공 후 한층 더 물오른 미모와 더불어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는 박보람의 건강한 땀 다이어트와 탄탄한 몸매 유지 비결인 ‘슈퍼바디 댄스’를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슈퍼바디 댄스’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결합시켜 뛰어난 운동 효과를 자랑하는 ‘줌바 댄스’를 모티브로 한 다이어트 댄스로, 전신 운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8가지 주요 동작으로 구성됐다.
박보람은 화보 촬영장에서 ‘슈퍼바디 댄스’의 8가지 동작을 즐겁게 연출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로 가볍고 유연해진 몸매를 자신감 있게 드러내 현장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박보람은 “이번 ‘슈퍼바디 댄스’ 화보 촬영은 즐겁고 신나는 과정으로 다이어트를 통해 누릴 수 있게 된 기회”라며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외에 다이어트에 지름길은 없는 것 같다. 하루 10분이라도 ‘슈퍼바디 댄스’와 같은 간단한 운동을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이어트 노하우를 설명했다.
박보람은 다이어트 음료의
박보람은 지난해 ‘예뻐졌다’로 데뷔했으며 현재 새 음반을 준비하고 있다.
이날 박보람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보람, 예쁘네” “박보람, 엄청 날씬하네” “박보람,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