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키워드] 정승환 그날들, 런닝맨 신화, K팝스타4 릴리, 섹션 신하균,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 정승환 그날들, 정승환 그날들, 정승환 그날들 |
◇ 정승환 그날들
정승환 그날들 무대에 박진영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8팀을 결정짓는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정승환은 故김광석의 ‘그날들’로 무대를 장악했다.
정승환의 노래를 들은 박진영은 “노래를 시작하고 1소절 부르는데 깜짝 놀랐다. 김광석의 노래를 전에 부른 적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예상하고 있었는데, 훨씬 잘했다”며 웃음지었다.
이어 “신인을 가르칠 때 가르칠 수 있는 부분과 가르칠 수 없는 부분이 있는데 정승환은 가르칠 수 없는 부분도 가지고 있다. 정승환은 무시무시한 가수가 될 것 같다”며 극찬했다.
양현석은 “정승환은 마력의 목소리를 지녔다. 지난 감성을 되새기게 하는 흡입력이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유희열은 “이모할머니가 문자를 보냈다”며 “내 안부는 묻지도 않고, 정승환에 대한 심사평을 보냈다”고 문자 메시지를 읽었다.
유희열은 “삶의 무게를 다 짊어진 듯, 청년의 풋풋한 모습은 간직한 아름다운 모습이다”라고 보내셨다며 “‘유서방, 더 세련돼지고 잘생겨졌네요’라고 마지막으로 한 문장 붙여보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런닝맨 신화, 런닝맨 신화, 런닝맨 신화 |
◇ 런닝맨 신화
런닝맨 신화가 인간 사다리 미션에서 1등을 차지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신화와 제국의아이들이 출연해 상남자 아이돌 그룹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대결을 그렸다.
이날 런닝맨팀과 신화팀, 제국의 아이들팀은 마지막 미션으로 ‘인간 사다리 게임’을 펼쳤다.
인간 사다리 게임은 멤버들이 언덕 구조물에 일렬로 누워 사다리를 만든 뒤 정상까지 가장 먼저 도달한 팀이 이기는 경기다.
하중을 견디기 어려운 가운데 세 팀은 막상 막하의 대결이 이어졌다. 신화팀은 혼신의 힘을 다한 전진이 종을 먼저 울리며 1등을 거머쥐었다.
↑ K팝스타4 릴리, K팝스타4 릴리, K팝스타4 릴리 |
◇ K팝스타4 릴리
K팝스타4 릴리를 두고 양현석과 박진영이 쟁탈전을 벌였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8팀을 결정짓는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릴리M은 투애니원(2NE1)의 ‘아파’를 불렀다. 양현석은 무대를 마친 릴리M에게 “솔직히 YG로 데려가고 싶다. 당장 내일 데려가고 싶다. 자기만의 해석으로 네 명의 곡을 부르는 것이 14살이 낼 수 있는 목소리와 감성이 아니다. 심사평을 못 하겠다”며 심사를 박진영에게 넘겼다.
박진영은 “해석을 했다는 게 아니라 자동으로 해석이 됐다는 거다. 14살 소녀가 자기도 모르게 곡을 변형하고 해석이 된다. 그게 정말 충격적인 것이다”라고 평했다.
이에 양현석은 “JYP로 오라는 것 같다”고 경계했고 박진영은 “말이 잘 통하는 회사로 오는 게 좋다”며 영어를 내세웠다. 양현석은 “우리 회사는 나를 제외하고 다 영어 잘한다”고 지지않고 얘기했고 박진영은 “그래도 제일 윗사람하고 말이 안통하면 힘들다”고 말해 양현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유희열은 “하이 릴리”라고 릴리M에게 인사를 해 폭소케 했다.
↑ 섹션 신하균, 섹션 신하균, 섹션 신하균 |
◇ 섹션 신하균
섹션 신하균이 영화 ‘순수의 시대’ 속 화난 근육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출연한 신하균의 인터뷰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신하균은 데뷔 후 첫 사극 영화에 출연한 소감을 묻는 말에 “준비할 것이 참 많더라”면서 “말도 타야하고 검술도 배워야 했다”고 말했다.
이에 리포터는 영화 속 화난 근육에 대해 물었고 “내 몸이 이렇게 되는지 처음 알았다”면서 “방울토마토 말고도 각종 채소를 진짜 많이 먹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몸을 그렇게 만들려면, 적게 먹고 몸에 이로운 것들 중심으로 먹으면 된다”고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의 먹방의 이유가 밝혀졌다.
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 추사랑 부녀는 식사를 위해 라면집을 찾아 라면과 고기를 주문했다.
추사랑은 여느 때와 같이 “맛있다”라며 라면과 고기를 흡입했고, 추성훈은 뿌듯하다는 듯 웃으며 딸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
이후 야노시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랑이는 누굴 닮아 잘 먹느냐”는 질문을 받고 “성훈 씨는 평소에 많이 먹지 않는다. 나인가 보다”라고 털어놓았다.
앞서 야노시호는 제주도 여행 당시 흑돼지 먹방을 선보인 바 있다.
↑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
◇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이 우승 소감을 전했다.
28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부에는 김구라, 백종원, 정준일, 홍진영, 김영철, 초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시청률 17.0%와 최고 접속자 2만6227명을 기록해 1위에 올랐다.
백종원은 계란말이, 닭볶음탕, 간짜장, 샌드위치 등 다양한 요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전반전에는 불과 4위에 머물렀던 시청률이 후반전에 이르러서 1위로 자리잡았다.
결국 백종원은 최종 우승했으며, 상품으로 본인을 홍보할 수 있는 지상파 전파 1분 사용권을 획득했다. 그는 "음식 사업을 하는 사업이지만 맹세코 돈을 벌기 위해 요리를 하는 것이 아닌, 좋은 음식을 어떻게 싸게 잘 즐길 수 있을까 연구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지금 와이프와는 정말 사랑하고 잘 살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그런 건 전혀 없다. 와이프에 대해 안 좋은 얘기가 많은데 예뻐
마지막으로 그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생각만큼 쉽지 않다.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와이프 사랑합니다"고 마무리 지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주요 키워드] 정승환 그날들, 런닝맨 신화, K팝스타4 릴리, 섹션 신하균,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