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시, 육지담 /사진=제시SNS |
'제시' '육지담'
'언프리티랩스타' 래퍼 제시가 여고생 래퍼 육지담을 극찬한 가운데 육지담의 과거 일진설이 또다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육지담은 '쇼미더머니3' 출연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의 학교 생활을 폭로한 글이 공개돼 일진 논란을 빚었습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육지담이 친구들에게 돈을 뺏고 선생님들한테 반항도 했다. 욕설은 기본이다"라며 학생으로서 적절치 않은 행동을 했다는 주장이 담긴 게시물이 게재됐습니다.
이에 '쇼미더머니3' 제작진은 "확인해 본 결과, 육지담 양의 중학교, 고등학교 담임 선생님으로부터 "지담이가 잠시 방황의 시기를 겪었던 것으로 들었지만 실제 담임을 맡는 동안에는 문제를 일으킨 적 없이 성실하게 학교를 다닌 학생이었다."며 일진설을 일축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5일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회에서는 블락비 지코의 신곡 트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놓고 8인의 여성 래퍼들이 서바이벌 대결을 펼치
인터뷰에서 제시는 "이 중에서 육지담이 가장 가능성 있다. 저 다음으로"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직은 아마추어지만 한 10년 있다가 봐요. 아마도 제2의 윤미래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라며 육지담을 극찬했습니다.
'제시' '육지담' '제시' '육지담' '제시' '육지담' '제시' '육지담' '제시' '육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