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정예인 인턴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이 2014 MBC 방송연예대상 MC로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26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박형식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활약, 인기에 힘입어 2014 MBC 방송연예대상 MC로 선정됐다”고 알렸다.
이어 “박형식은 올 한 해 ‘진짜 사나이’에서 순진무구한 매력을 발산하며 ‘아기병사’라는 애칭을 얻었다. 이에 대세 스타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이라 전했다. 박형식 역시 “‘진짜 사나이’는 잊지 못할 프로그램이다. 평생 함께 하고 싶은 형들을 만나게 해준 고마운 프로그램”이라 말했다.
↑ 사진제공=스타제국 |
박형식은 또한 “이번에 맡은 MC를 실수 없이 진행해, 시청자 분들이 편안하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박형식은 2014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활약을 펼친 방송인 김성주와 ‘띠 동갑내기 과외 하기’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 여배우 김성령과 공동 MC로 나선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정예인 인턴기자 yein6120@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