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KBS2 ‘개그콘서트’가 개그맨들의 리허설 현장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개그 콘서트’는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 코리아가 발표한 ‘2014년 지상파 프로그램 시청률 결산’에서 오락 프로그램 부문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간판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2014년을 최고의 한 해로 이끈 ‘개그 콘서트’의 주역 개그맨들의 리허설 현장에 대해 그동안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모아졌던 것도 바로 이 때문.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기발한 아이템과 풍자개그, 웃음을 위해서라면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마음껏 망가지는 ‘몸개그’도 불사하는 개그맨들의 현장 뒷이야기는 더욱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방송화면으로는 볼 수 없었던 개그맨들의 진중한 모습도 눈길을 끈다. 떠오르는 코너 ‘핵존심’을 비롯하여 직장인의 애환을 공감 웃음으로 승화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렛잇비’의 개그맨들이 김상미 감독, 담당 작가들과 함께 진지한 모습으로 회의를 하고 있는 보기 힘든 장면도 공개됐다.
‘개그 콘서트’ 관계자는 “‘개그 콘서트’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오픈한다”고 전하며 “코너별 영상, 미방송분, NG장면, 레전드 영상, 현장 사진 등 재미있고 공감을 이끌어 낼만 한 많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