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시상식에서 BJ 효근이 방송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그의 아내인 배우 이신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는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 열렸다.
시상식에서 BJ 효근은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효근은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 결혼해 화제를 모은 스타 BJ.
이신애와 BJ 효근은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11월 결혼했다.
헝그리앱TV 개국식 촬영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은 게임이 맺어준 커플이다.
이에 이신애는 이날 페이스북에 “네이버 실시간 1위! 효근오빠 오늘 대상탄 거 너무너무 축하해요. 2014년은 정말 평생 잊지 못할 거 같아요. 그리고 항상 bj효근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시청자분들,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김효근님과 함께”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이신애는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의 인기로 게임요정이란 별명을 얻었으며,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생방송 모닝와이드 등 지상파 방송에서도 리포터로 활약했고 연기자로서도 활동했다.
‘피파대통령’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이에 누리꾼들은 “‘아프리카 시상식’ 효근 이신애, 잘 어울린다” “‘아프리카 시상식’ 효근 이신애, 축하합니다” “‘아프리카 시상식’ 효근 이신애, 이신애 배우였구나” “‘아프리카 시상식’ 효근 이신애, 대박이다” “‘아프리카 시상식’ 효근 이신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